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265)
알림판 (0)
읽기 (15)
쓰기 (2)
눈과 귀 (56)
창고 (0)
- (67)
1,033,635 Visitors up to today!
Today 0 hit, Yesterday 9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01.30 10:01


유툽 돌려보니까 04년 그래스톤베리 영상이 있던데 
그거 보고있으려니깐 지산에서 오아시스가 내 앞에서 노래하던 장면이 생각났다 움하하 나는 오아시스 라이브를 들었다고 움하하
빨리 여름이 와서 락페에 가고 싶어..하지만 외국 락페스티벌에 가고싶진 않다
(무서워)

뮤직비디오도 상당히 멋있다
음질도 좋으니까 감상은 이걸로
하지만 소스 공유가 안되어있어서 링크로 
https://www.youtube.com/watch?v=Ozp8rIdpDAU


홍대에 가면 커다란 스크린에다가 하루 종일 오아시스 뮤직비디오만 틀어주는 이자카야가 있다
거의 처음 본 뮤비도 있었음


오아시스
나쁜 형제들의 좋은 음악






Favicon of https://susemi99.tistory.com BlogIcon 쎄미 | 2011.01.30 10: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돈 때문에 얘랑 같이 있는거라고 막말하던 멋있는 아저씨 있는 그 그룹 맞죠?
Favicon of https://toxicalice.tistory.com BlogIcon 앨리스(choigo) | 2011.01.31 01:25 신고 | PERMALINK | EDIT/DEL
예. 닥치고 좆같은 티셔츠나 사라고 한 그 분들입니다.
Favicon of https://boysoftomorrow.tistory.com BlogIcon zosaeng | 2011.01.30 11:5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ㅋㅋ ㅋ 진정한 기인들
노엘이었나 잉글랜드 축구협회하고 인터뷰하던 영상보면서
골때렸던 ㅎㅎㅎ
Favicon of https://toxicalice.tistory.com BlogIcon 앨리스(choigo) | 2011.01.31 01:25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마누라 임신해서 애 낳으라 경기 못봤다고 투덜투덜 그 인터뷰 맞죠?ㅋㅋ
Favicon of https://silenceinahotelroom.tistory.com BlogIcon 싱글룸의정적 | 2011.01.30 21:5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 그 이자까야 어딘지 완전 궁금해요. 'ㅁ' 요즘에 되게 뒤늦게 꽂혀서 열심히 듣고 있는데 정말, 나쁜 형제들의 완전 좋은 음악!
Favicon of https://toxicalice.tistory.com BlogIcon 앨리스(choigo) | 2011.01.31 01:3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 가게 이름은 <동도서기>에요.
도적이라는 고기집 근처인데..
제가 돈을 안내서 모르지만 가격은 좀 있는거 같고~
맛도 괜찮은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전 잘 안가요.......
모르는 사람이 너무 친절하면 좀 부대끼는 저랍니다...
오아시스 말고 라디오헤드 류도 가끔 틀어주고 스크린이 커서 방향 잘 잡고 앉으면 볼만 합니다ㅎㅎ
사장님의 과잉 친절이 있으니 오아이스 줄창 틀어달라고 요청하면 흔쾌히 들어주실 듯!
Favicon of https://boysoftomorrow.tistory.com BlogIcon zosaeng | 2011.01.31 23: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네 맞습니다.
아들이 런던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런던 연고지를 둔 팀을 응원해도
괜찮다고 말했던 ㅋㅋㅋ
그런거 왜 이렇게 웃기던지 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