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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0.18 20:47
20161018/1일

[운동한 것]

웜업:
러닝머신
- 달리다 보니 땀이 심하게 쏟아지기 시작해서 이건 웜업인데? 하며 황급히 내려왔다

본운동:
백스쾃 20~50kg 5-5-5-5-5-5-5
- 갑자기 어지러웠다. 공복이었다
밀리터리프레스 20~35kg 5-5-5-5-5
- 4세트에서 찌그러짐을 느끼고 정신을 다잡았다
데드리프트 20~70kg 5-5-5-5-5
- 한 달 넘게 쉬었는데 첫날부터 무리하면 안된다며 내 자신과 타협했다
레그프레스 50~120kg 10-10-10-10-10
- 머신운동은 분명 힘이 드는데 기계가 나를 대신하는 것 같은 찜찜함이 느껴진다
철봉매달리기 1-1-1
- 형편없어서 때려쳤다

마무리 스트레칭:
태양예배+폼롤러
- 스트레칭룸에서 구조요청을 하듯 케틀벨을 붕붕 날리는 아저씨를 보고 순간 빠져들었다. 대체 어디서 뭘 보고 따라하는 걸까

[먹은 것]
흰우유 2잔
고구말랭이
베이컨 2줄(얇다)
달걀후라이1개
포도작은1송이
-고작 이렇게 먹고 아직 죽지 않았다

***지난달까지 크로스핏을 하다가 한달 정도 여행이다 뭐다 뺀뺀 놀고 오늘 다시 동네 체육관에 등록했다. 오래된 동네헬스장이 그러하듯 시설은 별로지만 스쾃랙이 2개가 있기 때문에 선택했다. 사람도 별로 없다는 소문이 있고. 현재 할인 행사중이라 놓칠수없었다. 근데 모기가 너무 많아! 세트 사이 휴식 때 3마리 잡았다고.. 내일 약 뿌려달라고 해야지. 매일 밤 미드와 함께 먹던 캔맥주를 끊은지 1일차다 오늘밤이 고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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